Cablevision Ch.1153 | Time Warner Cable Ch.1493
KBN News

댈러스 코리아타운 미용실 총격… 한인 3명 부상

05/13/22



어제 텍사스주 댈러스의 코리아타운 미용실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검은색 옷을 입은 흑인 남성이 미용실로 걸어들어서와서 무려 20여발을 발사했는데요.

미용실 안에 있던 한인 3명이 다쳤지만,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어제 텍사스주 댈러스의 코리아타운 상가 미용실에서 주인과 종업원, 손님 등 한인 여성 3명이 검은색 복장을 한 흑인 남성이 쏜 총에 맞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경찰은 용의자가 미용실로 걸어 들어와 알아들을 수 없는 말을 외친 뒤 총격을 가하고 미니밴을 타고 달아났다고 밝혔습니다.

한인 3명은 팔과 발 등에 총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외교부 당국자는 오늘 "총격을 받은 3명 모두 한국인이라는 사실을 보고 받았다"며 "피해자들이 있는 병원에 방문해 건강 상태를 파악했고 이들 중 미용실 원장과 직원 등 2명은 퇴원한 상태"라고 말했습니다. 

총을 맞은 미용실 주인의 가족인 제인 배 씨는 "범인은 침착하게 걸어들어와서 선 채로 대략 20여 발을 쏜 것처럼 보였고 다시 침착하게 걸어 나간 것으로 들었다고 전했습니다.

총격에 앞서 이 미용실에서는 한 종업원이 흑인 여성의 머리를 다듬는 방법을 몰라 서로 오해가 불거지면서 언쟁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지난달 2일에도 승용차에 탄 누군가가 코리아타운 상가를 향해 총을 쏘고 달아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경찰은 이 언쟁과 앞선 총격이 이번 사건과 연관됐는지는 확인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또 증오범죄 가능성과 관련해서는 아직 범행 동기를 파악하지 못했다고 전했습니다.

사건 현장 감시카메라 영상에 따르면 용의자는 수염을 기른 흑인 남성으로, 큰 키에 마른 체구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Copyright ⓒ KBN.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
21 Grand Ave #120
Palisades Park, NJ 07650
Tel: 201-943-1212
Fax: 201-943-1202
kbn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