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levision Ch.1153 | Time Warner Cable Ch.1493
KBN News

‘그레이스 유’ 구명운동 확대… 다음 달 궐기대회

09/18/23



 

지난해 3개월 쌍둥이 아들을 살해했다는 혐의로 수감 중인 한인 여성 그레이스 유씨를 위해 지난 12일 구명위원회가 발족됐습니다. 

위원회는 어제 저녁 뉴욕한인회관에서 간담회를 개최하고 향후 추진 방향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지난 12일 발족한 그레이스 유씨의 구명위원회가 간담회를 개최했습니다.

다음달 대규모 궐기대회를 전개할 계획입니다. 

지난해 5월 생후 3개월 된 아들을 살해한 혐의를 받고 기소돼 1년 4개월째 수감 중인 한인 여성 그레이스 유 씨를 돕기 위한 범동포 차원의 구명위원회는 어제 저녁 뉴욕한인회관에서 첫 간담회를 개최했습니다. 

간담회에는 김광석 뉴욕한인회장을 비롯해 지역 한인단체장들이 참석해 현재 그레이스 유 씨의 상황을 공유하고 향후 추진 방향에 대한 논의를 했습니다.

먼저 위원회는 오는 10월 4일 대규모 궐기대회를 전개하기로 했습니다.

법원의 일방적 판단으로 5살 된 딸과 또 다른 쌍둥이 형으로부터 격리되고, 1년 4개월 동안 판결이 진행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은 소수인종에 대한 차별이라며 조속하고 정당한 판결을 요구하는 궐기대회를 범 아시안 사회차원에서 개최하게 됩니다. 

구명을 위한 청원서 서명 활동도 더 확대하기로 했습니다.

교회협의회는 각교회에서 교인들로 부터 서명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각 단체는 회원과 가족의 서명을 받고, 주요 한인 마켓에서도 서명활동을 전개할 것을 논의했습니다.

한인동포들의 적극적인 참여도 당부했습니다.

온라인 청원 방법은 www.justiceforgrace.org로 들어가서 sign the petition을 클릭한 후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하면 됩니다.

  
Copyright ⓒ KBN.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
21 Grand Ave #120
Palisades Park, NJ 07650
Tel: 201-943-1212
Fax: 201-943-1202
kbn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