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levision Ch.1153 | Time Warner Cable Ch.1493
KBN News

타임스 스퀘어에서 평창올림픽 홍보

10/11/17




4개월 앞으로 다가온 평창 동계 올림픽을 홍보하는 행사가 맨해튼 타임스퀘어에서 열렸습니다.
최문순 강원도지사와 평창올림픽 홍보대사로 선정된 NFL 하인즈 워드 선수가 참석해 시민들과 기념촬영도 하고 기념품도 나눠주는 등 올림픽 개최를 홍보했습니다.

오늘 낮 맨해튼 타임스 스퀘어.
뉴욕 시민과 전 세계 관광객이 모이는 이 곳에서 120여일 앞으로 다가온 평창 동계 올림픽 홍보행사가 한창입니다.
평창 동계 올림픽의 마스코트인 수호랑, 반다비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설치 되고… 실제 올림픽 성화에 사용될 성화봉과 올림픽 메달까지 가져왔습니다.
평창 동계 올림픽 홍보를 위해 뉴욕을 직접 방문한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이번 평창 올림픽 준비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어지고 있고, 평창이 한국에서도 손꼽히는 아름다운 장소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타임스퀘어 행사장에는 평창 동계 올림픽 홍보대사인 전 nfl 선수 하인즈 워드가 방문해 시민들과 함께 기념 사진을 찍고, 평창 올림픽을 홍보했습니다.
타임스퀘어 광고판에는 평창 올림픽 홍보 영상과 함께 행사장에서 찍은 사진들이 실시간으로 비춰져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강원도 대표단은 뉴욕에 이어 la를 찾아 평창 올림픽 홍보를 이어갈 계획입니다.

DownloadFile: 01.jpg
  
Copyright ⓒ KBN.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
21 Grand Ave #120
Palisades Park, NJ 07650
Tel: 201-943-1212
Fax: 201-943-1202
kbnnews@gmail.com